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저장 사이트 Loader.to

Loader.to는 유튜브 동영상 저장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내에서 동영상 변환이 가능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 없고, 다운로드 시의 광고를 제외하고는 완전히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인터페이스가 간단합니다.

오디오·비디오 다운로드의 선택도 가능하니 유튜브 영상의 음원추출도 가능하며, 비디오는 1080p 해상도도 물론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재생 목록 전체, 부분 저장도 가능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LOADER.TO에서 유튜브 동영상 저장하기

우선은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Loader.to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접속했다면 바로 변환 가능한 페이지가 나옵니다.

유튜브 동영상 저장 사이트 - LOADER.TO

 

Online YouTube to MP3 Converter & Playlist Downloader

Download your favorite YouTube videos and playlists from the internet without registration for free. Convert your favorite YouTube videos to MP3, MP4 and M4A.

loader.to

Loader.to 비디오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080p로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아래에 있는 [URL]부분에 다운로드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의 링크를 붙여넣기 한 후 [체재] 란에서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하고 [Download]를 누르면 됩니다.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할 시에는 [재생 목록 시작], [재생 목록 끝] 부분에서 다운로드를 시작, 종료할 영상의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한 번에 20개까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오디오, 비디오의 해상도, 확장자를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체재] 란에서 음원을 다운로드 받을지 동영상을 받을지 선택한 후 원하는 확장자, 혹은 해상도를 선택해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음원 파일을 원하신다면 Audio에서 Mp3, M4A, WEBM, AAC, FLAC, OGG 등이 있으니 원하는 확장자를 선택하시면 되며, 동영상 파일이 필요하실 때는 Video에서 MP4, WEBM 중에서 원하는 확장자를 선택한 후 해상도를 고르시면 됩니다.

변환을 기다린 후 다운로드 해주세요.

[Download]를 누르면 변환이 시작됩니다. 100%가 되는걸 기다린 후 하단의 [Download]를 다시 눌러서 파일을 받으면 됩니다. 변환 완료 후에 다운로드를 눌렀을 시는 광고가 나오니 염두에 두시면 좋겠습니다.

개인차는 있겠지만 37분짜리 영상을 1080p로 다운로드 시도했을 시 30초도 걸리지 않아 변환이 완료되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속성에서 제대로 1080p로 저장된 걸 볼 수 있었으며 파일의 실행, 화질에도 문제가 없는 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운로드 시의 광고 외의 다른 불편한 부분은 없는 듯하며 편리하게 이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