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온라인 무설치 동영상 편집 사이트

설치 없이 온라인에서 바로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이용 가능하며, 동영상 편집 전문 프로그램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만큼 섬세하고 다양한 편집은 무리지만 동영상 편집에서 가장 자주 이용하는 사이즈, 길이 조절 등이나 글자 삽입 등을 할 수 있으니 간단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화면의 흔들림을 보정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딱히 영상을 업로드 하거나 편집할 일이 별로 없는 분들도 한 번쯤 소장하고 있는 영상의 손떨림이나 흔들림이 심한 게 신경 쓰이면 접속해서 수정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정하고 싶은 영상을 업로드 해주세요.

온라인 비디오 커터 - 123apps

 

온라인 비디오 커터 - 비디오 잘라내기, MP4, AVI, MPG, 3GP 잘라내기 -

이 앱이 Google 드라이브와 함께 작동하도록 승인하세요. OK

online-video-cutter.com

사이트에 들어가서 수정하고 싶은 동영상 파일을 [파일 열기]를 눌러 업로드하거나 드래그해서 올려주세요. 업로드가 완료되면 곧 동영상 편집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동영상 편집 화면

동영상 편집

동영상 로딩이 끝나면 나오는 편집 화면입니다. 상단 메뉴에서 아이콘을 클릭하여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고 하단에서 원하는 옵션의 세부 설정을 변경 가능합니다. 전부 끝나면 [Save]를 눌러 저장하면 됩니다.

상단 아이콘에 커서를 대면 이름이 나오니 원하는 걸 선택해서 수정해주세요.

Trim(동영상 길이 조절)

동영상을 원하는 길이로 자를 수 있습니다. 재생 바 맨 끝에 있는 파란색 부분을 드래그해서 길이를 조절할 수도 있고, 하단에 재생 시작 시간과 끝 시간을 직접 입력해서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동영상 자르기

Crop(동영상 화면 자르기)

두 번째 아이콘을 눌러 Crop으로 들어오시면 동영상을 원하는 크기로 자를 수 있습니다.

영상에 보이는 흰 선을 드래그해서 직접 사이즈를 조절할 수도 있고, 하단 세부 설정에서 [1:1], [16:9], [4:3] 등의 원하는 비율을 설정하거나, 자르고 싶은 크기를 직접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었다면 영상에 보이는 흰 부분을 자른 후 남겨놓고 싶은 구역으로 이동시켜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참고로 Crop을 실행하면 화면 반전과 흔들림 보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전

세 번째 아이콘을 눌러 동영상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하단 메뉴에서 [Left]를 누르면 왼쪽으로, [Right]를 누르면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Flip(화면 반전)

하단의 [Vertical]을 누르면 화면을 상하반전, [Horizontal]을 누르면 좌우반전합니다. 화면 반전을 실행하면 화면 자르기, 로고 제거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Change Resolution(해상도 변경)

[720p], [480p], [360p], [240p] 중에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 가능합니다. [Original]을 누르면 기본 설정을 유지합니다.

Volume(동영상 음량 조절)

동영상의 음량을 -100%에서 +300% 사이에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Speed(동영상 속도 조절)

동영상의 속도를 0.25x에서 4x 사이에서 조절 할 수 있습니다.

Loop(동영상 루프)

동영상 반복 회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1x~5x가 기본적으로 설정 가능한 범위이며, [Custom]을 눌러 원하는 숫자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Stabilize Video(안정화, 영상 흔들림 보정)

동영상의 손떨림, 흔들림을 보정합니다. 흔들림 보정의 세기는 10%~100% 사이에서 선택 가능하며, [Preview]를 누르면 미리 보기 영상을 받아서 직접 보정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정화 설정을 하면 동영상 화면 자르기와 이미지, 텍스트 삽입, 로고 제거가 불가능해집니다.

Add Image, Add Text(이미지 삽입, 텍스트 삽입)

동영상에 이미지와 텍스트를 넣을 수 있는 설정입니다. 각각 하단의 [Add Image], [Add Text] 버튼을 눌러서 이미지와 텍스트를 넣을 수 있으며, 이미지의 투명도나 폰트의 사이즈, 색상, 정렬 등의 간단한 설정의 변경도 제공합니다.

Remove Logo(로고 제거)

로고 제거 기능입니다. 동영상 화면 부분에서 제거할 영역을 직접 선택하면 되고 하단의 [Preview] 버튼을 눌러 샘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을 마치셨다면 [Save] 옆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서 [MP4], [MKV], [MOV], [Auto] 중에 원하는 저장 포맷을 선택해주세요. 그 후 [Save] 버튼을 누르면 영상의 인코딩을 시작합니다. 100%가 될 때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편집 파일 저장

인코딩이 완료되면 [저장]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눌러 파일을 저장한 후 실행하여 확인하시면 끝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