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화번호로 운송장번호 조회하기

운송장 번호를 모를 때 전화번호로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로지아이 사이트에서 이용할 수도 있고, 로지아이에서 제공하는 어플인 택배파인더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어느 쪽이든 편한 쪽을 선택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지아이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택배포탈 로지아이닷컴

 

택배의 모든것

택배포탈 로지아이

www.logii.com

사이트에서 운송장 번호 확인하는 방법

로지아이에서 전화번호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려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을 눌러 회원가입 창으로 들어가 주세요.

약관 동의 및 가입 여부 확인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누른 후 우선 이용약관에 동의해주세요. 둘 다 필수 동의 항목이므로 [전체 약관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고 내려가면 됩니다.

회원가입 및 가입 여부 확인 탭에서 [이름], [생년월일], [성별]을 체크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후 회원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를 입력하고 회원 가입을 마쳐주세요.

회원 정보 입력

회원 정보 입력 화면에서 필수 정보인 아이디로 사용할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주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정보 수신 동의는 선택이니 체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휴대폰 번호까지 전부 적으신 후 휴대폰 인증을 눌러 휴대폰으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회원가입]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택배배송정보에서 송장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운송장 번호 찾기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로그인하고 메인화면으로 돌아가면 우측에 [택배배송정보] 탭이 보입니다. 로그인할 시 보이며 자동적으로 제휴 택배사에서 배송하는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 택배사는 CJ대한통운, 롯데택배, 한진택배, 로젠택배, 우체국택배, 우체국EMS GS포스트박스, 대신택배, 천일택배, 일양로지스가 있으며, 배송정보와 로지아이에 등록되어있는 회원정보가 동일해야 검색이 가능하고 안심번호는 검색되지 않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전체보기]를 눌러서 택배배송정보 메뉴로 들어가시면 휴대폰 번호 변경 신청, 운송장 번호로 조회 등도 가능합니다.

택배파인더 어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앱으로 운송장번호 확인하는 방법

택배파인더 - 구글플레이스토어

택배파인더 - 앱스토어

모바일에서 어플을 설치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택배파인더 어플을 위 링크를 이용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시거나, 혹은 본인이 사용하는 스토어에서 직접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택배파인더는 로지아이에서 제공하는 앱이므로 이미 로지아이 웹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바로 로그인하여 이용하면 되며, 앱에서 처음 접속하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한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알림방에서 자동적으로 배송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통화 상태 관리 허용을 하신 후 알림방을 보면 자동적으로 전화번호를 기준으로 확인된 택배 정보가 나오니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로지아이에서는 그 외에도 택배 예약, 박스 구매 등도 가능하고 택배 포인트 적립 시스템도 있습니다. 택배 운송장 번호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포인트를 모아서 편의점, 패스트푸드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교환할 수 있으니 택배 사용이 잦으신 분은 한 번쯤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